한도가 남아있는데도 특정 사이트에서만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신문고 민원처리센터에 분쟁접수하는 것이 있는데 이 곳은 워낙 찾는 사람이 많아 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어 분쟁내용이 복잡하지 않다면 스스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다.

특별한 조건이 필요없으며 신속,간편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휴대폰 결제 시스템 사용 중지 요청하신 경우 발생하는 에러이며 해지 방법은 차단 요청한 곳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 하셔야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는 필요한 서류를 게임회사에 접수하면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언넝 해야겠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소액결제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온라인에서는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려면 아래에서 설명하는 별도의 앱이 필요합니다.

해당 컴퓨터에서만 결제가 제한되었기 때문에 다른 컴퓨터로 결제하시면 휴대폰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 시스템 이용하면 사이트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아무리 사용해도 신용점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연체를 할 경우에는 신용카드나 대출 연체와 동일하게 신용도에 치명적입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아랫글을 확인해 보세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소액결제현금화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